기관소개

Save life, Save love

기관소개

다솜에듀는

다솜에듀 로고는 ‘당신의 심장을 뛰게 하다’라는 의미를 상징합니다.

사랑의 순 우리말 ‘다솜’과 ‘교육’Education의 약자 ‘에듀’를 합쳐 ‘사랑을 가르치다’라는 교육자로서의 사명과 철학을 실천하는 교육기관입니다.

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우리는 ‘생명의 소중함’을 지키고자 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. 국민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부산광역시청,부산광역시교육청,부산소방본부, 서울특별시 교육청과 미국응급처치협회(Emergency First Response)으로부터 응급처치교육기관 선정 및 위탁 협력기관으로서 현재 전국 4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약 3만명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습니다.

다솜에듀의 모든 교육 과정은 국제심폐소생위원회(ILCOR)이 개발한 응급처치 국제표준규약과 한국형 심폐소생술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누구에게나 잘 맞는 옷이 있듯이 교육 또한 대상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경력직의 우수한 강사진과 최신식 실습장비 그리고 실습위주의 교육으로 실제 응급상황에서 즉각적으로 대응 할 수 있는 응급대응 자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골든타임 구조단은

골든타임 구조단 로고는 ‘Life Guard’라는 의미를 상징합니다.

다솜에듀에서 운영하는 의료 봉사 단체로 50명의 의료인과 300여명의 EFR 응급대응자로 이루어진 봉사단체입니다.
각종 행사 및 축제에 의료지원과 교육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알고 실제 현장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하고 긴급 상황 시 즉각 응급대응을 실시하며 국민 생존율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는 봉사 단체입니다.